Trying to be Happy

3/3/18

황혼의 시간

Alli는 집으로 와서 젖은 우산을 홀더에 넣었다. 봄의 바깥쪽에 비가 내리고 방금 풀잎이 날아갔습니다. 그녀는 환영 매트에서 발을 닦고 무거운 코트를 끊었습니다.

란은 수프의 큰 냄비를 휘저어 코치 앤여 서 있었다. 그녀는 가끔 그것을 맛보았고, 샐러리를 빻아 약간의 닭고기 국물을 더했습니다. 그들은 부엌 입구로 들어와서 섬 앞에서 포옹했습니다. “나는 너를 그리워했다.”라고 Ran이 말했다.

“나는 들어와서 수프 냄새를 맡았고 정말 내 영혼을 키웠다.”알리고 말했다.

“지금 너는 안전하고 따뜻해.”Ran이 다시 그녀를 안았다.

Alli는 샤워 실에 갔다. 스팀이 유리 문에 페르시아. 마사지 제트기는 아픈 근육에 흘러내리는 부드러운 물줄기를 보냈습니다.

바깥 쪽에서, 라 n은 그녀에게 “글쎄, 체육관에서 얼마나 들었 인?”라고 물었다.

“나는 한 번 110 번, 90 번은 여러분 구경했다”고 알리는 인정했다.

“나는 500 파운드짜리 클럽으로 돌아 간다.”라고 Ran이 말했다. 그녀는 수프를 두 그릇에 쏟아 부었다.

그들은 식사를 식히고 앉았다. Ran은 특별 행사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두 개의 촛대를 놓고 테이블을 장식했습니다.

Alli는 빵을 부수고 Ran에게 조각을 줬다. “다시 요리 할 사람이 있는 것이 좋습니까?” 그녀가 물었다.

랜은 “예, 2 년간의 관계를 맺은 지 거의 5 년 동안 독신 생활을 했다.

“하지만 그걸 극복해라, 알았다.”Alli는 웃었다. 그녀는 랜의 손에 손을 얹었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