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icious

6/29/18

던져진

대는 외부의 폭풍을 보면서, 하드의 연구 창에 서있었습니다. 화재가 금이 갔다. 하드는 마젠타 색 흡연 재킷에 검은 색 깔끔한 감각과 정교함의 모범 인 거대한, 주홍빛 안락 의자에 앉아 있었습니다.

Dan은 그의 친숙한 snifter 위스키를 들고 창문을 바라보며 말했다.

Hod는 또한 그의 편에서 테이블 위에 snifter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의 하이 섬세한 손가락, 그는 시가, 온두라스 담배를 개최하였다. 그가 끌어당기면서, 엉덩이는 크림서는 태웠다. “왜 여기 온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나는 조금이라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Dan은 마침내 돌아서서 대답했습니다. 그는 검은 색 재킷, 넥타이, 양말, burnt sienna loafers에있었습니다. 페르시안 양탄자가 그들 사이에 놓여 있습니다.

“연쇄 살인범이 왜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지 알아?” Hod는 위스키 한 모금 마시면서 물었다.

단은 화염의 빛에 더 가까이 왔다. 그는 호의 책상에 포박된 두개골과 금빛 태양계 타원을 볼 서있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 가장 단서가 없습니다.”

그는 시가가 끝날 무렵에 약간 씹어 먹었습니다. “그 첫 번째 단계는, 연쇄 살인범 – 또는 미확인 범은 우리가 부르는 대로 -와 통신할 수도 없고 할 수도 없다는 것입니다. 그 (것)들을 진짜로 성가 시게 하는 실 재물. “

“그들의 어머니 나 ‘시스템’처렁? 대는 짐작했다.

Hod는 “자신의 삶은 혼란스럽고 실망스럽고 우리는 정상적인 삶으로 간주할 수 없으며 제어할 수도 없다”고 말했다.

“어떤 이유에서 건 당연한 기분이 들지 않는다.”Dan은 다시 덧붙였다.

예일 대학에서 학위를 받고 어둠 속에서 빛을 발하고 책장 근처에서 “사람들은 깨지고 사람들은 거부당하며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일어나는 일이지만 미확인 범에게 이것은 스트레스 요인 “이라고 말했다.

Dan은 손을 내밀고 벽난로에 기대어, “문제는 미확인 범이 생각 하는 방식에 있습니다 …”

“그렇습니다.”Hod는 처음으로 Dan을 직접 보았습니다. “Rob Ressler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리다시피, Hod가 위스키를 들고 뛰어내리면서 말했다, “미확인 범은 권력과 통제력을 간절히 원합니다. 그들은 삶의 한 영역에서 그것을 막을 뿐입니다. 권력과 통제력을 다시 확인하는 과정은 목격자 한 명을 제거합니다. 그들의 지배적 인 전시 – 희생자. “

” 따라서 그들의 범죄의 본질 은 연쇄 적으로 된다!” 대는 깨달었고 벽난로에 손을 댄다.

“맞다.”그가 돌아서면서, 하드가 말했다, 그의 머리가 있었을 때, 그가 의자에 앉았을 때, Hod의 책상, 그 자신, Sebastian과 모래 사장의 십대 소녀의 사진이었습니다.

“당신의 아들?” 대는 머리가 약간 움직여 방향을 낱아 냈습니다.

“예!” Hod는 그의 무거운 눈썹을 들고 그를 뒤돌아보았습니다. Jon은 이번 주말에 숙모를 방문했습니다. ” 그는 그날 저녁 처음으로 미소 지었다.

대는 겁에 질려 보였다. “힘든 일이지, 안 그래?”

“정말로,”Hod는 엄숙하게 그림을 다시 내려 놓고 대답했습니다.

“왜 카 이가 나르리 일에 데려왔을 까?” 단은 큰 소리로 궁금해했다.

Hod는 웃었다, “드라큘라 대장의 케이프를 빨갛게 칠한 커다란 리타 리오? 우리가 사냥할 것 인 반 타지 보스는 내가 말했던 미확인 범 같아, 그렇지 않다면 …”

댄 혈관의 피가 말라 버렸다. “정말?” 그는 으 r했다.

“물론,”하드는 무기를 한 손에, 시가를, 다른 하면에, “정신 세계는 일종의 천국이라고 생각 하지 않았습니까?”

비가 창문 위에서 스타카토를 때렸다. 대는 그의 수세미를 벽난로에 내려 놓고 18 세기 양탄자의 신발을 보았습니다. “그는 정말  밑에서 양탄자를  냈지?” 대는 고통스럽고 우스꽝스러운 웃음을 지어 웃으며 말했다.

그는 안락 번에 기대 게로 “지구는 모든 사람의 발 일 흔들리는 beneath이다”하드는 읊자 겼다.

음악

“빛 속에서”- 제든 린 (Led Zeppelin)

“내 손을 잡아라.”- UNKLE

“감미로운 아이 오 ‘광산”- Guns ‘N’ Roses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Shirley Basse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