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of Solitude 

3/18/18

제트 슨

개구리는 집 뒤의 크랙에서 울었습니다. 알리야 야는 뒤쪽 현관에 앉아 해군 파란 하늘 아래 어두운 야드를 들에다 보았다. 멀리 떨어진 별들은 극지방의 빙산처럼 반짝 빛났습니다. 잔디밭은 나무들 로 둘러싸여 있었다. 마침내 땅은 강으로 흘러 들었다.

그들은 여름 더위에서 스스로를 바람 피우며 아이스 티를 마시 메 번개 벌레가 눈을 깜빡 걸이며 눈을 깜박 그렸다.

“왜 돌아온 거야?” 1 월이 물었다.

“저기에 소용돌이 치는 소용돌이에 걸렸 어. 너 달라서의 대해 옳았다.” 알리고 말했다.

1 월은 에버글레이즈에 결국 합류 한 숲을 보았습니다. “내가 말한 모든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 엤습니다.”

“당신은 당황했습니다.”알리고 손을 치며 “우리 둘도”라가 말했다.

“나는 그녀가 내 레이스를 가지고 있다고 믿을 수 없었다.”1 월 수줍어했다.

“그리고 그녀는 나를 너무 떠났 어.”알리고 우스꽝스러운 웃음으로 말했다.

야는 충격을 받았다. “다른 여자에게?”

그녀는 호주로 사라졌다. 그녀가 다시 돌아올 지 말하지 않았 어. 내가 아는 다음으로, 그녀는 내 친구 인 Kaan의 여자 친구를 훔쳤다. Kaan을 기억하느냐? 그런 다음, 그녀는 이후 태국에서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

“너무 이상해.”앤이 말했다. “너는 아마 처음이 아니었다. 이 다른 여자 – 댈러스도 그녀를 떠났는가?”

” 알다시피, 아사 펜은 그녀와 함께 태국에 갔다.”알리는 밤을 보면서 “그러나 카인도 어떤 뉴스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끔찍한 일이다.”야는 한숨을 내 쉬었다.

“아니야, 알리.”나는 너에게 돌아왔다. “

“인 친구는 어때?” 야는 궁금해했다.

“Nealy? Nealy는 상해에 갔고, 되돌아왔다, 지금 그녀는 샌프란시스코에 그녀의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

“그래서, 늙은 갱단이 여기 저기에 있다.”앤이 말했다. 그녀의 글라스로 몸짓을 했다.

“예, New York에서는 Kaan과 I뿐입니다.”

“NYU 출 신의이 여자 친구는 어때? 글쓴이들?” 1 월 물었다.

“오, 버스와 란? 네, 란 대단해. 서핑 하는 법을 가르쳐 줄거요. 크루저에서 만났 어.”알리고 설명했다.

“음, 네가 행복 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다.”앤이 말했다. 그녀의 고리 버들 의자에 기대고 있었다.

Alli는 “나는 Ran 이 행복한 지 걱정한다. 그녀는 그녀의 전 카렌과 뭔가를 겪고 있는 것 같다.”

“나는 그것에 대해 강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야는 이번에 Alli의 손을 두들겨 패 했다.

올빼미는 집 뒤편의 숲에서 나왔다. 그것은 그 발톱에 쥐를 들고 강 위에 나갔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