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Above, So Below 

3/21/18

부동 식별자

그녀의 검은 가죽 신발, 젖은 점점 그녀의 회색 바지의 피트 – R는 그녀의 우산 아래에 웅 크 리가 앉게 걸었다. 그녀는 Zibetto로 바뀌었고, 창문이 마주보고 있는 좌석을 발견했다.

그녀는 카푸치노, 금발 로스트, 큐 토우 최 파인지를 얻었다. Ran은 가까운 신문을 열어 읽었습니다. 에스프레소 바의 음악은 멀리 떨어진 열대 지방을 연상케 하는 뜨거운 보사 노바 재즈를 타이핑하고있었습니다.

Alli는 그녀를 거기 만났고, 문을 통해 떠들며, 검정 피키 코트에서 바닥을 가로 질러 수력 발전을 했습니다. 그녀는 마키이 토를 주문하고 란 옆에 앉았다. 그들은 때로는 함께 점심 식사를 함께했습니다.

그녀가 예전 친구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음 “, 한 모금했다으로 스팀, Alli의의 안경을 연무, 그녀의 음료에서 증가하지만, 카인 그녀가 할머니와 하얏트, 다른 날에, 댈러스를 흘긋 말했다. 그녀는 태국에서 조심해야합니다. I를 달라서의 대해서 말해 줬 어? “

란 (Ran)은 종이를 접었는데, “오래 전 아마 그랬을 거야. 그녀가 누구인지 다시 생각 나게 하니?”

“그녀는 오래 전의 여자 친구였습니다. 우리는 피지에 한번 갔었습니다. 달라서는 대학원 연구를 위해 호주에 갔다가 그녀를 기다렸습니다. 그녀는 돌아왔지만, 그녀는 Kaan ‘s 전 여자 친구 아가펜, 그녀가 주에 돌아온 것을 알았을 따 이쯤에. “

“나는 참조하십시오. ‘끔찍한 이야 그건!” 란 (Ran) 은 의자를 향해 얼굴을 다였다.

“달라서는 카인에게 조각을 집어넣은 사람이었다. 나는 계속 나아 갔다. 카인은 여전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행복하지 않다. 아사 펜은 결코 돌아오지 않았다.”

“맞아요.”란이 ” 누가 그렇게하는거야?”라고 말했다.

Ran은 우려로 알기를 바라보았다. 그런 다음 그녀는 창문, 거리의 잡다 홀림, 그리고 수백 개의 빗방울을 통해 회고된 전망으로 돌아갔다. 그녀가 수마트라 커피를 한 모금 마셔 라 안의 위장이 뒤집혔다.

교착 상태에 빠진 알리 (Alli)는 전화기에서 눈에 띄는 알림 신호를 들기 전에 창밖을 내다보았습니다. “나는 사무실로 돌아 가야한다. 나는 전화 회의에 응해야 한다. 우리 회계 부서의 담당자는 점심 식사 후에 돌아올 수 없다.”

“그래, 문제없어.”란이 손을 잡고 알리고 어깨를 쥐었다. 그녀는 일주일에 식사를 하기 위해 열 사람을 두고 문이 밖으로 나와서 같은 속도로 들어갔다.

거리는 빗속에서도 깨끗 이하지 못했습니다. Uber Eats의 피자 배달원은 높이 쌓인 파이로 자전거를 타고 내려갔습니다. 버스가 무릎을 꿇어 서두르고 서두르다. 승객의 1 시간로드.

창문 뒤에 Ran은 술집에서 금발을 생각했는데 댈러스였습니까? 알리에게 상처받은 사람을 만났나요? 그리고 카인?

또 다른 고객이 들어왔는데, 빗방울이 베이지 색 옷을 벗고 굴러 갔다. 그의 여파로 뒤따른 돌풍은 혼란에 빠진 신문의 귀를 던졌습니다. Disconcerted, Ran은 음식을 지불하고 밖에서 차를 타고, 차양 아래에. 얇은 물줄기가 그녀 앞에서 쏟아졌습니다. 그게 정말로 댈러스일까요?

그녀는 호우로 오 유타를 밟은 그녀가 들었던 것을 잊어 하려고 택시를 큰소리로 불렀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