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cience of the Soul

별들은 구름 사이를 뚫고 지나 갔다. Alli는 초가 지붕으로 그녀의 해변 카 바나 바깥으로 나섰다. 그리고 해변으로 계단을 내려 갔다. 회색 파도, 거품과 flecked, 알 수 없는 해안에서 해변에 도달. 밤의 검은 바다의 비밀 오 t에 개최.

Alli는 빛의 구색의 방향으로 해변을 걸어 나갔다. 바람이 그녀의 어깨를 어울 만졌다. 그녀는 한 손가락 주위에 열쇠 고리를 돌 겼습니다. Mallo의 미니 마트는 24-7 번 문을 열었습니다. 내일 계란을 사지 그래? 약간의 두유?

반달은 하늘에 은판처럼 매달렸다. 달빛의 회색 모래가 샌들에 발가락에 걸렸습니다. 은둔자 게는 구부러져 보이지 않게 숨어 있습니다. 이 휴가는 Xen의 호의를 보였다. 바나나 접시, 높은 쌓인, 오 아바나의 유리 식탁. 테리 천 목욕 가운. 보완적인 자주지. 그것의 모든.

그들은 리조트 파티에서 그날 오후 햄버거와 야만인을 바베큐했습니다. 사람들은 제트 스키를 타고 해안을 오른 내렸고, 흰 파도가 사 플래시를 일으켰습니다.

밤에는 정글이 조용했습니다. 때로는 잎이 부드러워지고 덤불이 떨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밤은 칼의 가장자리에 떨고 살아있는 느낌.

미니 마트가 눈을 헤엄 쳐 들어가며, 밝은 전구는 오전의 거친 암흑에서 환영합니다. 늦은 밤 파티에 참석 한 몇 명의 사람들은 여전히 ​​바깥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빨간 빨대로 끊임없이 찔러 죽은 망고 사무기를 둘러보았습니다.

Alli는 다른 쇼핑객의 존재를 알리는 고양이의 종인 가게에 들어갔다. 7-Eleven처럼, 고속도로의 창고에서 떨어져서 상점은 여전히 ​​포장되었습니다. 가죽 바이크 재킷에 든 남자가 사람들을 뒤집어 엎었습니다.

계란 판지 상자는 냉장고 뒤쪽에 나란히 놓여 있으며 칠면조 구이와 커피 크리 머 옆에 있습니다. Alli는 문을 열었고 카 톤을 집어 들었다. 그녀가 문을 닫을 때까지 똑바로 세우고 있던 것처럼, 그녀는 헐렁한 하와이 셔츠와 약간 고민된 산 세척 진 반바지에 귓불 길이의 사자 자리 오렌지색 머리카락을 든 사람을 보았다. 그녀의 마음은 잠깐 뛰어올랐다. 한 여자가 옆 유리문을 열고 우유를 조금 뜯어 냄으로써 알로의 심장이 터지기 시작했다. 놀리는 아니야. 그냥 비슷하게.

그 선은 상대적으로 짧았습니다. 알리는 아내 패배자와 자전거 체인 목걸이에 누군가의 뒤를 잇고, 달걀에는 껌도 들어있었습니다. 목덜미를 자랑하는 점원이 그녀의 물건을 울렸다. 어둠의 온기에서 벗어나서 이제 비닐 봉지를 들고, 알리는 가슴을 풀어 보기했습니다. 그녀는 다시 카 바나 향해 모래를 통해 산책 케이블과 초고속 무선 인터넷과 함께 U 페이지를 로깅.

그녀는 그녀가 그녀와 함께 일어나서 그녀의 왼쪽 팔꿈치를 잡을 때까지 하와이 셔츠에 있는 사람을 알아 차리지 못했습니다. Alli는 주위를 보았다, 깜짝 놀랐다.

사자 자리에 앉아있는 사람은 “너를 깜짝 놀라게 해서 미안해. 우리도 똑같아.”라고 말했다.

Alli는 웃었다. “나는 파도 만 들었고, 발놀이는 들어 본 적이 없다.”

라이온은 설명을 듣고 어깨를 으 said하며 말했다. “나는 주진수와 다른 무술을 쓴다.

“너 이름이 뭐인?” 알리고 말했다. 그녀는 여전히 혼란스럽지만 어깨를 편안 하게했습니다.

“Ran,”사자는 그녀의 반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었다.

알리고 목구멍 뒤쪽을 문질렀다. “그런 식으로 나에게 몰래 들어올 수는 없어, 란. 내가 유도를 알면 어떡하지?”

란, 웃으며, 여기 사자보다 늑대를 더 보면서, “나는 네가 싸울 때 최선을 다해야 할 것 같아.”

“당신에게 행운아, 나는 싸울 줄 몰라.”알리고 말했다.

“네 아바나는 어디 있네?” Ran은 모래를 찰 때 궁금해했다.

알리 총재는 “그 방향에 있다”면서 알리 총재는 “왜 누군가 알고 있다면 왜 알기를 원하는가?

또 다른 늑대 같은 미소에, “그렇다면, 당신이 말리에서 나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 설명하지 못할 것입니다.”

Alli는 미소 지었다. “너는 너 자신에 대해 꽤 확신한다. 나는 너를 다른 누군가와 섞었다.”

Ran은 손톱을 자세히 보면서 ” 누가 물어보는가?”라고 물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Alli는 “나는 너에게 잘 자.”라고 smirked.

“괜찮아. 조심해.”사자가 손을 흔들었다. 그녀는 미니 마트와 클럽의 방향으로 뒤로 젖 헸다.

알로의 미소는 점점 색이 바랬다. 바다 바람이 그녀의 드레스 셔츠를 뻗쳤다. 그녀의 목의 뒷면에 땀 냉각. 그녀가 곁눈질을 하지 않았다면, 달빛이 다른 각도로 들어오면, 그녀는 Nealy라고 맹세 헤었을 것이다.

흰 뚜껑이 부러져 모래가 두드렸다. 야자수는 바다를 가로 질러 뒤로 체다 보면서 조용히 서있었습니다.

노래:

MGMT – 전기 느낌

롤링 스톤쯤 – 내 클라우드에서 벗어나십시오.

Daft Punk – 우리에 관한 것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