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dy Macroscopic

2/25/18

꿈을 제어하십시오.

바다에서 빗방울입니다. 안개와 구름의 유령이 검은 밤으로 수평선에 흘러 들었습니다. 비가 해변에서 모래를 거의 촉발시키지 않고 파도에 의해 끊임없이 씻겨졌습니다. 하늘은 대리석과 같이 땜 납과 줄무늬를 이루며 먹었다.

따뜻한 비였다. 돌풍은 통제되고 온화했다. 야자수는 바람에 시달리고, 잎사귀는 앞뒤로 기울어 져 있고, 물은 잎에 묻은 수분과 접하고 있다. 란 (Ran)과 알리 (Alli)는 랜 (Ran)의 카 바나 (cabana)의 하드 우드 테라스 에서이 비스트를 보았다. 그들의 관점은 현관과 초가 지붕의 포스트에 둘러싸인 채로 지붕에서 튀어나와서 발가락을 파묻는 모래 더미를 제공했습니다.

란 (Ran)의 보트가 정박되어 선창 근처의 물에 세워진 통나무에 박혔다. 그들은 바람이 구름을 쫓고 달을 덮고 있기 때문에 비가 내리기 전에 푸른 방수 천으로 그것을 뒤덮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바지의 발은 발목에 걸쳐 올리고, 비 응시했다. 배는 다른 해안에서 물 속에서 주저 앉았다. 암석과 모래는 바다로 옮겨졌고, 다른 곳에서 발견된 조류에 잡혔습니다.

Alli는 Ran의 황색 유리 섬유 서핑 보드를 바라보면서 카 바나 파서 이드에 기대어 말했다. “그래, 너도 서핑을 하니?”

“네, 어렸을 때 부터 저는 십대였습니다.”람여 어둠을 보고 무릎에 기대어 말했다.

“너 왜 여기 온고야?” 알리고 물었다.

“어느 정도,”Ran이 대답했다. 그녀는 여전히 무릎을 꿇고 Alli로 향했다. “왜 여기에 왔네?”

“글쎄, 제니 나를 여기에 초대했다. “알리고 말했다. 그녀는 팔을 넘어서서 무릎을 꿇었다. 그녀는 시원한 모래 깊숙한 곳으로 그녀의 발가락을 가라 앉혔다. 비가 바다에 더 먼 작은 섬을 쳤다.

란이 돌아서서 그녀의 발을 뒤돌아보았다. “내가 너에게 누군가를 생각 나게 했다. 누가?”

Alli는 Ran을 보았다. “고등학교 친구.”

“그녀는 여전히 당신의 친구입니까?”

“네.”알리고 말했다. 그녀는 회색 물을 내려도 보았다. 번개의 줄기가 번쩍이고 먼 섬을 비추었다.

비가 올랐다. 차가워져서 습기가 차 지붕 아래에 스며 나왔다. 그들은 따뜻함을 위해 지금 함께 변했지만 여전히 억수 안에 두 마리의 고슴도치가 있습니다.

“너 뭐하니?” 알리고 물었다.

란은 미소 지으며 가슴에 열을 가하는 팔을 건넜다. “나는 서핑 가게에서 일한다. 그러나 나는 또한 허구를 쓰다. 나는 대학 생활을 하는 동안 잘 팔린 글을 썼다. 그러나 나는 능력이 없었다. 그 이후로 그것을 따라 가라. 나는 지금 단편 소설과 서평을 쓰고 있다. “

“너의 책은 뭐였지?” Alli는 궁금해했다.

란 (Ran)은 이제 알리 (Alli)에게 “사랑이 넘쳐 흐른다.”

“로맨스, 응?” 알리고 말했다.

“예, X 세대의 향수, 또는 Y – 또는 뭔가”라가 Ran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발가락을 되돌아보았다.

Alli는 그녀의 어깨가 Ran ‘s에 닿도록 움직였다. 천둥 이 작은 섬 너머로 솟아오르며 바다로 덤벼 들었다. 집안의 강풍 속에서 흔들리는 고독한 야자수가 보였다.

노래:

豊 平 区 民 TOYOHIRAKUMIN – 夕 暮 同 일몰

쇼팽 – 즉흥, Op. 29, F 샤프에서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