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ame Five People

5/17/18

사랑은 유령이다.

미역은 비틀어져 오버 헤드가 떠있었습니다. D는 햇빛을 파도를 통해 자르고 위에 위에서 파문이 났다.

Alli는 얕은 바다 바닥에서 흰색 양복으로 걷고 있었습니다. 회색, 목조 건물 라인 d 거리, 양측, 수 중에서. 출입구는 검은 색, 빈 입구, 망각의 창문으로 두 배로 늘었습니다.

물은 깨끗했다. Nealy는 대신, 베이지 색 정장에, 훨씬 앞서, 걸어 – 그녀의 베이지 색 정장. 그녀의 주황색 머리카락은 알리고 기억하고 있는 것보다 오랫동안 떠돌아다녔다. 느슨한 머리 끈으로 매달려 다니며, 모든 방향으로 튀어나오고 있었다. 태양에 후광. 코로나, 왕관.

Alli는 그녀의 왼손에 노란 손잡이를 잡고 땅에 도끼를 끌며 그녀 뒤에서 걸어 다녔다. 칼날로 덩어리를

자르고 새기고 Alli의의 여파로 다음과 구름에 에드 말림 갈색 모래의 고랑.

Nealy는 돌아서서 그녀의 시선을 만났습니다. 얇은 어깨 너머로, 은 Alli의 잠겨 녹색 눈 unmistakably 르 있었다. Alli는 그것이 Nealy 인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누군가 일 수 있었다. 그녀는 간신히 그녀를 간신히 인정했다. 그 기억은 리본으로 잘려냈다.

알리고 눈물을 흘리며 춥고 조용한 밤을 응시했습니다.

나는 너를 위해 모든 것을 다했다. 그녀의 고독한 생각은 어둠 속에서 공중에 떠들썩하게 달려있다.

음악

비욘세 – “귀신”

(황태자 – ” 자주색 비”)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