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mits of Free Will

3/7/18

현대 세기

나뭇잎들이 나무에서 떨어지고있었습니다. 바람은 거리를 가로 질러 막달레미를지나 Ran을지나 갔다. 그녀는 하얀색 상자를 들고 있었고 넓은 핑크색 활과 연결되었습니다 – 카렌을 위한 케이크.

바람은 날카로운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었지만, Ran은 갈색 가죽 폭탄 재킷으로 감기에 걸 겼고, 돌풍은 그녀의 등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잔디밭, 나무 울타리, 포플러, 흔들리는 바람개비 등으로 걸어 갔다.

차선이 끝나고 14 번가 동쪽에 카렌의 2 층짜리 집이 있었습니다. 잔디 깎기 잔디는 가을이 시작될 때부터 자홍색 잎으로 흩어졌습니다. Ran은 문을 열고 들어갔다. 돌의 판석 길에서 비에서 보호되는 겹쳐서 펴진 신문을 담은 비닐 봉지를 깔았다.

그녀는 베이지 색 문을 두들겨 눈높이에 있는 세 개의 유리 판으로 두드렸다. 카렌이 문에 와서 마호가니 계단을 내려왔다.

“만나서 정말 반가워!” 카렌이 외쳤다. “들어와!”

카렌의 팔은 푸른 색 밧줄로 묶여 있었습니다. “당신이 사무실 파티를 할 수 없게 되어 유감입니다,”Ran said.

카렌은 “아뇨, 괜찮습니다. 손목을 다 치기 위해 TV를 들어 올리면서 상처를 입혔습니다.”카렌은 “나는 시간을 좀 갖게 되어 매우 감사했다”고 말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어려울 것입니다,”Ran은 주방 테이블에 하얀 상자를 설정했다.

카렌은 ” 스핀 교실에 속한 제 친구는 일주일에 두 번이나 일주일에 두 번씩 이 나옵니다.”카렌은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선 순위가 무엇인지 알아 냈습니다.”

“너는 단지 도움이 되는 쇠약 한 손목을 부를 것”이라고 말했다. “Ran은 껄껄 웃었다.

“무엇을 얻었습니까?” 그녀의 자유로운 손으로 카렌은 핑크색 활을 풀고 상자의 뚜껑을 들어 올렸다. 밝은 노란색과 베이비 블루 케이크가 그녀를 맞이하고 ‘Get Well Soon’을 권유했습니다.

랜 (Ran)은 “사무실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공을 던졌다”메 “실제로 좋았다.

“너는 없어야 해!” 카렌은 말했다. “아, 너만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거야.” 그녀는 다가와 그녀의 좋은 팔로 안아 줄 것을 안겨주었습니다.

란 (Ran)은 “칼리에게 곧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캐넌은 싱크대 서랍에서 칼을 찾아 자신을 찾았다. 그녀는 케이크를 자르고, “당신은 먼저 묶는 바쁜 출판사가 없습니까?”

란 씨는 “예, 제리와 새 계약을 맺기 시작했습니다.”라며 “머리와 꼬리가 있다”고 말했다.

카렌은 종이 판에 있는 란에 슬라이스를 건네 주었다. “아, 가서 가지 말라고 말해줘?”

Ran은 그녀의 조각을 가져와서 잉크에 기대기를 걸었습니다. “나는 카렌이 충분히 오랫동안이 마을에 있었기 때문에 정체 상태 인 것처럼 느껴진다. 열심히 서서 여전히 서서 나 혼자서 파업해야 한다.”

카렌은 한숨을 쉬었다. “그런 비전. 나는 아직도 그것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오래 전에 글을 포기했다.”

랜 (Ran)은 “그게 중요한 포인트”람여 “내가 여기 머무르면 서면을 포기하겠다”메 “서핑 보드를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음, 우리는 좋은 달리기를 했지?” 카렌은 포크가 붙어있는 채로 케이크를 들고 미소를 지었다. 그들은 거실로 이사했다. 비누가 TV에서 연주되었습니다.

랜은 “우리는 확실히 그랬다 “면서 안락 의자에 가라 앉았다. “그리고 나서 나는 그 아론 여자와 도망쳐 내 마음이 부러졌다.”

“당신은 나를 따라 모두와 함께 머물렀던 한다”카렌, 그녀의 케이크를 설정하고 채널을 전환했다 “그럼 당신은 ‘이 t은 동부 해안을 떠날 같으면!”

란 (Ran)은 항의 시위 때문에 “그녀 때문이 아니었다.

“오, 어서.”카렌은 웃었다. “그녀가 전적으로 그녀 때문입니다. 당신 은이 비탄이 어디에서 났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들은 침묵 속에 초콜릿 케이크를 먹고 “우리의 삶의 날들”의 재방송을 보았습니다.

카렌은 두 병의 샘 아담스를 냉장고에서 가져왔습니다. “당신을 위해 하나”.

“나는 단지 하나 더 소설을 쓰고 싶다.”Ran이 맥주를 마시 메 말했다.

“하지만 대학에서 그 시간으로 돌아갈 수 있니?” 카렌이 물었다. “그 시간이 지났지, 그렇지?”

란은 “인상적인 회화와 같은 다른 빛에서 경험을 독특한 방식으로 써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놀라움으로 가득합니다.”카렌이 말했다.

“나는 단지 느낌을 다시 포착 하려하고 있다 “고 Ran은 계속 말했다.

“우리가 우리의 감정을 탈환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서로를 위해”카렌, 커피 테이블에 그녀의 맥주를 내려 놓고

“오, 카렌.”란은 “우리는 결코 감정을 잃지 않았다.”

카렌이 일어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거품에서 입술에 키스했습니다. “나는 너를 영원히 기억하고 싶다.”라고 그녀는 속삭였다.

“당신은 나를 영원히 합니까대답 달렸다.

“그리고 곧, 당신은 떠날 것입니다.”그녀는 소파에 물러 섰다.

란이 일어나서 그녀를 따라 갔고 더 열심히 키스했다. 그들은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그 집에서 서로를 움켜 쥐었 습니다.

그들이 헤어 졌을 때, 카렌은 랜의 어깨에 손을 얹어 주었다. “너는 가야한다. 나는 너를 충분히 길게 지켰다.”

베이지 문 밖에서 란은 나뭇잎들이 서로 쫓아다니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녀의 입술은 여전히 ​​쑤시고, 그녀의 뺨은 여전히 ​​찔렀다. 그녀는 그 길을 걸어 내려 갔고 뒤돌아보지 않으려 했습니다.

음악:

마흔 – Adagietto 4 번째 이동 교향곡 5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