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lor of the Soul

2/12/18

번째 대양

바람이 숲으로 불어넣어 어둠 속으로 들어갔다. 베른은 두 나무 사이에 서 있었고, 한 발은 여전히 ​​개간 중입니다. 그녀는 그녀를 뒤에서 보았다. 오두막 – 그녀의 오두막 -은 초대하고 따뜻하게 보였다. 그녀는 “Jerri” 가 화재로 더 많은 목재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고, 그 이상한 고기를 팩에 넣었습니다. 그러나 “Jerri”(그 생물체) 가 의심스러워지고 까지 얼마나 걸릴지 누가 알았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서서 심연을 바라보면서, 베른은 주저했다.

베른 이 오두막 옆에 뭔가 들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주전자를 잡는 괴물. 그녀의 마음의 잔향들 사이에서, 베른은 2 피트 깊이의 눈을 통해 감히 그녀가 할 수있는만큼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길은 나무 아래쪽으로 기울어졌습니다. 그것은 기분이 어떠해야 한은지와 정확히 반대 인 콜드 r을 느꼈습니다. 하늘은 분명했습니다. 그것은 눈이 내리기를 멈췄다. 베른은 타락한 나물 가지를 기어올랐고, 부츠는 나물 가지를 물었다. 그녀는 뛰어올랐다. 그 나무 뒤에 그 그림자가 있었나요? 그녀는 베른이 갔다 위치에 태웠다 그녀의 향기를 추적하기 시작했는지, 그 생물이 following 여부를 추측하는 그녀의 귀를 긴장.

어딘가의 왼쪽에 갈라진 틈이 있었고 베른은 죽은 스프린트에서 떨어져 나갔다. 덤불을 뒤져서 나무 껍질에서 떨어지는 눈으로 뒤덮어졌다. 그녀는 직선으로 몇 분 동안 달리기 전에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달려 들고 얼음으로 덮인 통나무 아래로 기어올라 갔다.

모두 침묵했다. 베른은 호흡의 무거운 긁힘 외에 아무것도 듣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옛날의 눈에 앉아 있었고, 그때 그녀는 땀을 흘리며 떨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었습니다.

그녀는 오두막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그녀는 비록 그 생물체가 없었 더라면 그녀가 어떻게 돌아올 것인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녀의 눈은 다트를 쳤다. 그녀는 피난처가 필요했습니다. 노출로 인해 죽지 않으려 고하는 지하 광역 피난처가 있었지만 결코 깨어날 기회는 없었습니다. 그녀는 계속 움직여야 했고, 그녀의 몸은 계속 움직여 야했습니다. 따뜻하게 지켜야했다.

베른은 통나무 밑에서 고심하고 주변을 둘러보았다. 나무 사이에서, 빛 glinted. 베른은 squinted. 빛이 다시 번쩍 들었다. 손전등? 베른은 그녀 뒤에서 아무것도 듣지 못했습니다. 꾸준히 멀리 움직이는 빛이 다시 있었습니다. 다른 여행자? 우려, 베른은 인접해 연구를 눈 밖으로 한 발을 뽑아 합니다. 손전등이 있는 등산객이 속도를 선택했습니다. “야!” 베른은 “이봐, 너!”라고 소리 쳤다.

지친, 베른은 거의 밑이 압연, 뿌리와 바위 위에 비틀 추구 “이봐, 당신! – 중지에 잡아!”

깜짝 놀란 운반 인에 의해 붙들려는 빛은 그 밤으로 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Bern는 그녀의 가슴을 밀어서 더 빨리 팽창시켰고, Bern는 그 뒤를 이었습니다. 나무들은 그녀와 함께 과거로 달려 갔다. 빛의 비난은 그녀가 볼 서있는 전부였습니다.

베른은 갑작스러운 달빛에 눈이 멀어 다른 청산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 앞에 펼쳐진 평평한 눈의 창공. 베른은 다른 인간, 발자국 등을 조사했습니다. 그 대신 숲에 있는 낡은 저택의 멍청한 멍청이를 쌓아 놓고 눈이 반짝입니다.

벙어리 트렁크, 베른이 눈을 깜박. 그녀의 팔 은 무겁고 부어오는 그녀의 옆구리에 걸었다. 별들은 아무렇거나 반짝 빛났다. 체온이 빨리 떨어지는 동안 베른은 가라 앉은 문짝으로 몸을 끌어당겨 열었습니다. 다시 한번, 그녀는 새로운 어둠의 문턱에 있었습니다. “여보세요?” 그녀는 외부 빛 busting, 눈 광고 J 주위에 어깨를 나란히 했다.

내부는 대성당처럼 바깥쪽으로 열렸습니다. 현관은 이전과 같았지만 타일이 바뀐 엤습니다. 창문이 부러진 채로 딱딱한 공기가 불었다. 천장의 구멍이 자연 채광창을 제공했습니다. 트윈 계단이 2 층까지 나왔습니다. 베른은 한때 아름다운 방을 가로 지르고 계단을 열린 침실 중 하나에 가져갔습니다.

방은 인형과 흔들리는 말과 함께 어린이 방이었습니다. 베른은 그녀의 마비된 손가락이 마그마 – 철근 2 개를 닫을 때까지 그녀의 코트 주머니에 순식간에 파고 들었다. 그녀는 조각으로 흔들 의자를 부러 인형의 머리를 찢고 작은 더미에서 쓰레기를 더뻑이. 그녀는 분발로 불을 붙일 때까지 소방관을 함께 긁어 냈습니다.

그녀는 화염에 부드럽게 불고 바닥에서 끌어 올려 진 보드 칩으로 먹였다. 그녀는 따뜻하게 하려고 열의 물결에 손을 댔습니다. 그녀는 먹을 수 없는 불꽃을 먹이고 먹였다. 그녀는 그것을 내보내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탐욕스러운 침대 게시물을 보았습니다.

“너 집 전체를 불 태울 거야?” 목소리가 높았다.

베른은 발 뒤꿈치를 돌렸고, 주먹은 휘었다. 시대의 가운을 입은 여성이 출입구에 서있었습니다. 그녀는 빛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불이 꺼져 검은 연기가 나왔습니다. 물이 방에 넘쳤습니다. 베른이 둘러보았다. 물이 전체 horizon로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녀는 떠들썩한 하늘 아래 바다에 서있었습니다.

베른은 염수에 가라 앉았고 무릎은 모래 바닥에 닿았습니다. 여자는 자기 편에 서있었습니다. 그녀는 베른을 팔에 안았다. 베른은 얼굴을 체다 보며 그것이 “제리”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너 괴물 이야. “베른이 힘을 썼다.

제리가 미소 지으며 그녀의 눈 바로 아래를 보았습니다. “하지만, 나는 너의 괴물 이야.”

노래:  

” 모든 망루를 따라” – 지미 헨드릭스

” 망상과 혼란” – L ED 페린

Fantaisie-Impromptu in C-Sharp Minor, Op. 66 – 쇼팽

에서 계속 성령 과학

도 참조 중력의 무지개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