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 of Shadows

유조선 수화물

R 은 호텔 문 밖에 서 있었고, 관음 구멍 높이에 서있었습니다. Kaan은 캐시미어 스웨터와 청바지에 문을 열었습니다. “일찍 왔 어.”

란은 “네가 산란하기를 원하지 않았다.”라며 “자신의 소금물에 발효”라가 말했다.

“나는 어떤 일을 방해했습니까?” Kaan이 물었다.

랜은 “알리고 오늘 오후에 부모님 집에 올라 갔다. 나는 비아는 저녁에 할 일이 없었다”고 대답했다.

Kaan은 Ran을 흔들며 문을 닫았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데려 가지 않았습니까?”

“음, 우리는 단지 만났습니다.”라며 TV 세트의 요리사를 바라보며 방을 들에다 보았다.

Kaan은 얼음 통을 열고 Fireball 위스키 두 손가락을 고정시켰습니다. 그들은 소파에 앉아있었습니다.

“버스는 어때?” Ran은 궁금해했다.

카인은 “그녀는 오두막과 메임을 좋아한다 “메 “충격적이다”고 말했다.

Ran은 위스키를 마시 메 뉴욕의 문학을 전공했으며 우리는 같은 Creative Writing 수업을 함께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첫 번째 책을 출판했습니다. 대학의. “

“와우, 나는 짐작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Kaan은 감명을 받았다.

“너는 그녀를 지나치지 않았을 거야, 그렇지?” 란은 웃었다.

“아니, 아니, 나는 그다지 의미가 없다.”Kaan은 웃었다.

란이 나머지 위스키를 마시고 일어났습니다. “어서, 여기서 나가자.”

카인도 일어섰다. “그래, 내가 여기서 충분히 길들여 졌 어.”

도시 거리를 벗어나면 가벼운 이슬비가 내리고있었습니다. 그들은 도심으로 가는 택시를 타고 미로 (Labyrinth)까지 왔습니다.

클럽에서 가죽의 밤이었습니다. 이 곳은 검은 색 가죽 자켓과 경찰 모자를 착용 한 파티원들로 가득했습니다. 카인 (Kaan)과 란 (Ran)은 각각 회색과 청색의 발레이지를 입은 소 수파였다.

술집에서, 그들은 마가 리타를 주문했다. 란은 그녀의 석판을 씹어 먹었다. 무대에서는 체인 고리 울타리와 금속 포스트가 팔각형 주위에 세워졌습니다. 두 아마추어 여성 MMA 전투기가 켜이지 싸움에서 그것에 가고 있었다. 관중들의 모스 구덩이는 다양한 만족감이나 불만을 낱아 냈습니다.

“Alli는 많은 일을 겪었습니다.”Kaan은 “당신이 그녀에게 옳은 일을 할 것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당연히! 나는 울지 만, -“Ran은 스스로를 잘라 냈다.

“뭐?” Kaan이 앉아서 물었다.

란은 그녀에게 “그녀는 다른 누군가에게 붙어있다.”고 말했다.

“누구?” Kaan은 요구하고, 그 다음 그녀의 눈 (“오)을 닫았다.

랜은 “우리는 똑같이 생겼다”메 “그녀는 나와 함께하지만 그녀의 정신은 분명 다른 곳에 있다”고 말했다.

Kaan은 “글쎄, 그들은 고등학교에 함께 있었고, 처음 엔 모두 사랑한다.”

랜 (Ran)은 “그래서 나는 반복이다. 나는 혼란스럽거나 기분이 상할지를 모른다”고 말했다.

“그것은 동시에, 당신의 마음이 개 경쟁의 아이디어를 유지할 서있다카인 그녀의 음료 한 모금을 복용, 어깨를 으쓱했다.

“그녀처럼!” Ran은 손을 넓게 퍼뜨린다고 말했다. “왜 내가 여기 왜 저렇게 느껴 집니까?”

Kaan은 그녀에게 “논의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얼굴을 빠르게 걷어차 고 경쟁자 중 한 명을 데려왔다. 그녀는 일어나지 않았다. 다른 전투기는 타격을 입은 적에게 승리로 잠시 머물렀다.

“그들 중 일부는, 갱단이나 뭐든 간에 싸움을 던질 것이라고 생각하니?” Ran은 의자에 새장을 마주보고 말했다.

“물론,”Kaan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Ran은 Kaan을 뒤돌아보았습니다. “사람들도 관계를 포기할 것 같네?”

카 안의 웃음 소리의 모서리가 약간 노치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봐, 너는 이것보다 더 강인한 영혼이 될 거라 생각했다.”

Ran은 링의 장면을 뒤돌아보았다. 구급 대 원이 평평한 전투기를 매트에서 뽑아 냄으로써 두 명의 전투기 간부가 서로에게 소리 조르고있었습니다. 구덩이에 있는 군중들은 그것을 더 먹고, 더 비명을 지르며 소리 쳤다.

음악:

Saint-Saens – Samson et Dalila, ”월 COEUR의 ‘ouvre à 타 voix”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