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ce, Without God

2/6/18

위조 운동

Alli는 거리를 걸어왔다. 맹렬한 저녁 열이 모든 표면에서 방출됩니다. 증기는 도시의 지하층에서 상승했다. 태양은 초고층 건물의 계곡 아래쪽에 밝은 빛이었습니다. 초경을 기다리고 있는 양초였습니다.

그녀의 목 뒤에서 땀을 닦아, Alli는 Nate ‘s Papaya Dogs에 둘렀다. 노란색과 흰색 간판은 무관심하고, 조용히 씹고, 꼼짝 못 하게하고, 알려지지 않은 점에 초점을 맞춘 눈을 바라보았고, 운모 탁상 위 카운터에서 사로 잡혔다.

h는 그녀의 사원에 눌러 진 거리에서 먹습니다. 이 것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에스프레소의 작은 백색 중국 컵을 주문했다. 음료는 미온적 인 것으로 돌아왔고 우유가 첨가되었습니다. Alli는 싫은 냄새를 보였지만 다른 나머지는 마셨다.

Nealy는 그녀 옆에 회전하는 검은 좌석에 위로 기어올라 갔다. 웨이터는 말없이 후 순주에게 루빈 (Reuben)과 천 섬 드레스인 (Thousand Island Dressing), 그리고 약간의 튀김을 가져왔습니다.”그들이 새벽 3시에이 곳을 나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니콜이 물었다.

“아니, 나는 그걸 몰랐다.”알리고 말했다. 컵은 텅 비어 있지 않길 바랬다.

그녀의 친구는 알로의 지시에 따라 신속한 제스처를 했고, 이번에는 에스프레소 한 잔으로 웨이터가 다시 등장했습니다. 이 사람은 뜨거웠다. 알리 (Alli)는 콩의 맛을 맛보았다. 신선한 아라비아 커피는 보르네오 (Borneo)에서 일괄 생산되었습니다.

“고마워.”알리고 말했다. “네가 자주 여기 오기를 좋아한다.”

Nealy의 머리에 앉은 비행가 선글라스에서 반사된 태양은 “오믈렛과 플랜 잭 주문하십시오.”

“하지만 네이트의 파파야 핫도그 .”알리고 말했다.

“그냥 해.”

Alli가 음식을 주문했고, 같은 웨이터가 5 분 안에 아침 식사를 가져왔습니다. 오믈렛은 신선하게 휘저어졌습니다: 아메리칸 치즈, 분홍색 햄 큐브. 가볍고 찢기 쉬운 flapjacks, 부드럽고 가벼운.

“그들이 어떻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 습니까?” Alli는 외쳤다.

Nealy는 “나는 밤늦게 밤 2시 30 분에 일터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지나간다.”라고 말하면서 “나는 마지막 고객을 던지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알리는 몇 분 동안 조용히 먹었다. 태양의 광선은 주름을 만지고, 식당 통해 여과하고 식사에 주름의 얼굴, 그리고 백 부스러기는 검은 색과 흰색 체크 무늬 바닥에 누워. 수백 피트가 타일을 닳아서 수천 개의 부드러운 선과 긁힌 자국이 남아있었습니다.

Alli는 얇게 썬 팬케이크를 사용하여 오믈렛에서 savory 치즈 소스를 닦습니다. “나는 곧 돌아올 것이다.”라가 네 이리가 말했다. 그녀는 밖으로 나가고 건물을 내려도 보면서 약 해지는 오렌지 빛으로 담배를 피웠다.

Alli는 오믈렛을 천천히 자르고 뒤의 허를 거리에서 튀김 요리사가 보이지 않는 그릴 주위를 지켜보았다. 그녀는 모공에서 파열된 땀을 상상할 수 있었고, 흰 앞치마를 꺾고, 난로에 터지는 기름이 흘러내리는 이마를 뒤 틀어 놓았습니다.

닐 리가 돌아와서 이마를 털썩 내 겼습니다. 오늘 오후, 그것은 중앙 공원, 뉴욕시의 한가운데에 편평하고, 굽고, 녹색 엽서에 있는 hundred 정독이었었다.

“나와 함께 상하이에 가고 싶네?” 니콜이 물었다.

Alli는 그녀의 냅킨을 내려 놓았다, “언제?”

“2 개월 후.”

에스프레소 컵은 다시 비어 있었습니다. “어떻게? 왜?”

” 왜 그런지 물어보지 마라.”네 알리고 말했다.

웨이터는 카운터의 다른 쪽에서 딘과 연무에서 나왔다. 그리고 에스프레소를 다시 채웠다. “카푸치노 도 제발.”알리고 얼굴을 닦았다.

그는 “벤처 캐피털 기업을 위한 것”이라면서 “그러나 나는 혼자 가고 싶지 않다. 일본에서 상어 지느러미 수프와 복을 먹을 서있다”고 말했다.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가 있어?” 알리고 물어보았다. 그녀는 한 번에 세 번째 에스프레소를 내렸다. 달라서는 한 달 전에 떠났습니다.

노래:

1) 콘솔  생각:

진정한 사랑

당신

空 バ ン ド   (루터 밴 득 로스의 “사랑의 빛 “에 근거)

필요 

2) 바닐라:

오르기

‘잊은 합니다 (Doobie 브롬 다른 사람의 마이클 맥도날드에 의해 “(당신이 모든 시간이 근처를 재)를 기반으로 내가 잊은 유지'”)

3) 그레이 스케일 사운드 – 아직도 당신과 나는// ( Sade의 ” Nothing Can Come Between Us”에 기반하여)

4) 豊平 区 民 豊 洞 句 – 夕 暮 れ 일몰

관련 항목:   야간 다이빙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