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at Death

7/23/18

뱀파이어의

Alli는 타임 스퀘어 (Times Square)의 레스토랑 인 Blue Fin에서 뉴욕의 번화 한 뜨겁고 끈적하 끈적한 밤에 제프를 만났습니다. 제프가 오기 전에 그녀는 몇 개의 바 땅콩을 먹고 있었습니다. 제프는 djinn, 특히 afrit였습니다.

제프의 황갈색 머리, 그의 그렇지 않은 갈색 눈에 약간의, 적갈색 그늘의 깊이, 붉게 색: 아 무도이 그들이 흔적을 찾고 있었 다하지 않는 한, 말할 수 엥 없을 것이다. 면밀히 조사하자면, 그의 손톱은 정상보다 더 날카로운 점으로 좁아졌고, 앞니보다 그의 이빨 이 모든 개과의 것 같았다.

Alli에 이미 이러한 세부 사항을 알고 그가 문, 모든 소용돌이 외투 긴, 진한 파란색 스카프를 통해 오는 회오리 바람처럼 낱아 났을 때, 그를 포옹까지 상승했다.

“당신은 Aro가 당신이 말했던 것처럼 보입니다.”Alli는 “당신은 멋지다!”라고 외쳤다.

아프가니스탄의 제프는 겸손하게 대답했다. “새로운 하늘의 아바타를 만날 수있게되어서 영광입니다.”

당혹스러워서, Alli는 칭찬을 물었다. “너 뭐 먹었 인?”

그들은 공유할 큰 캘리포니아 롤 세트와 샤를일 안경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최근에 어디 있었 인?” Alli는 젓가락을 사용하기 전에 아보카도와 함께 스시 조각을 그녀의 입에 넣기 전에 물었다.

“나는 너무 멀리 여기에서, 예일 클럽에 머무르고,”제프는 자네 말이 맞아 “, 간장의 분 디 수예, 자신의 롤 찍기, 숙고: 나는 바람에 시달리는 모 습합니까 가까운 온통 점프 한 East – Jordan, Lebanon, Turkey, Dubai, Empty Quarter – ‘성경의 땅’이라고 부를 서있는 곳. 올들 월드 사막. “

그녀는 그녀의 접시에 와 사비의 smidgeon 대시 그녀의 롤 감소로 “여권 그것에 우표의 톤이 있어야합니다,”Alli의는 관찰했다.

제프는 “예, 크리스탈 출신입니다. 하지만 인도, 탄자니아, 내 삶의 대부분을 돌아다녔 습니다.”

“제프는 본명이 아니지?” Alli는 더 낮은 목소리로 commiserated.

“아니,”그는 djinn이 태어나 기 전의 순간, 그 사람의 한쪽 귀에 자신의 진정한 이름을 속삭이게 하는 섬세한 회 사이를 챙겼다.

” 믿을 만한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그 이름을 알 수 없습니다. 그 이름이 당신을 묶는 데 사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lli는 속삭였다.

제프는 고개를 끄덕이고 다른 롤을 먹었습니다. 그는 신중 씹어 하고, 계속해서 “인간은 나에게 오히려 위험하다, 그들의 진정한 이름을 모른다. 누군가가 당신을 부를 서있는 당신이 여기에 올 것이며, 당신도 당신이 호출되고 있다고 알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Aro는 내가 Atevar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 이제는 내 이름이 다시 올 것이다”라가 Alli는 동의했다.

“그렇습니다. 제프가 말했습니다.”그리고 그렇게 할 때 – 나는 이것에 대해 너무 극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의 삶과 함께 그것을 지키십시오. “

“명명은 완전히 새로운 중요성을 요구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Alli가 보았다.

“지인가 주어진 시간에 대여섯 다른 이름을 가지고 예를 들어, 제프에만 모니 커는 당신이 나를 아는 것, 나를 호출 이름입니다.”제프는 더이 약간 아니다 “, explicated; 오랜 기간 관계가 있더라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아라가 제가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진정한 이유를 말해 줬습니까? “

“아니.”알리고 머리를 흔들었다.

“내 ‘레지마다’가 지난해 말에 왼쪽으로 돌아서 메”제프가 으르렁 걸이며 말했다. “약혼은 중요하지 않았다.”

“미안해.”알리고 반가워했다. 그녀는 젓가락을 내려 놓았다.

“재발하지 말아요.”제프가 어깨를 쥐었다. “레지 널든?”레지. ” 레지마다. ” 아주 뻣뻣한 가요? 처음부터 알았 어 야했습니다. ” 그는 자신 에도 불구하고 웃었다.

Alli는 의자 앞에서 얼굴을 다였다. “나는 최근에 누군가와 헤어 졌는데, 나는 옛 불꽃을 생각 나귀하고, 결코 돌아오지 않았고, 나는 슬퍼하고 혼자 슬퍼했고, 아무도하려고하지 않았다.  나의 새로운 여자 친구, 페이지, 보자. “

제프는 우스운 웃음 소리를 지었습니다. “우리도 너와 나 다른 사람이 아니야. 아라가 우리를 소개했기 때문에 기쁘지 않네?”

그들은 안경을 들고 clinked. 붐비는 레스토랑 과 상점가 유리, 푸른 저녁에 울려 퍼지게 된 택시 승차상, 오후에 비가 내린 웅덩이에서 찢어진 물을 던지기.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