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tism and Marriage

5/18/18

찻집에 분수

위의 구름은 흐릿하고 회색이었습니다. 바람이 나무를 찢어서 작은 가지들을 찢어 버렸다. untethered 없음, 썩은 테니스 코트 그물 바람에 날아 들었다. 알리는 떠난 하드 코트를 걸었다.

집의 화장실은 한쪽으로 기울어 및 파손에, 의대. 알리는 친숙한 빨간 문을 통해 들어갔다가 경첩을 흔들고 나사로 매달렸다.

여자 긴 복도를 내려도 보았다. 홀은 코린트 식 기둥, 그들 중 박살 전체 덩어리 일부 무너져 늘어서 있었다. 그는 룸의 휴식 T는 그녀의 양쪽에 아웃 오픈 – 차가운 창문을 부서지는 거울에 담아서 아무것도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천장의 구멍에서 오후 비의 물이 쏟아 졌습니다. 백내장은 곰팡이로 염색 오프 흰색 기둥처럼, 방 액자. 폐허가 된 바닥을 통해 흐르고, 바닥 타일.

Nealy는 여송연을 피우는 그녀의 베이지 색 한 벌에서 방의 먼 끝에 서 있었다. 그녀는 숨을 쉬게 한 연기를 그녀의 nostrils 로 다시 흡입했다. 그녀의 눈은 어둠 속에서 방안 끝까지 반짝였다. 멀리 집의 많은 상처를 통해 스트리밍 일광에서 – 재 불타는지 빠른 플레이 같은 배경에서 빛의 sudden 변화, 등. 연기의 나선 부 전자의 한밤중 번째로 멀리 트위스트.

“가져왔네?” 그녀는 담배 한 조각을 뱉아 달라고 부탁했다.

“예,”Alli는 그녀의 뒤에서 도끼를 치고 있다고 말했다.

놀리는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뒤에, 물이 얕은 수영장에서 가장 깊은 곳에서, 파란색과 검은 색 짐승, 코네티컷 얼음이 적어도 Winnebago의 길이 였습니다. 그 가죽 날개를 정기적으로 전개 있지만 그 이동의 보존, 상처를 입었다.

“그걸 없애라.”라가 네이고 말했다. 그녀는 멀리 떨어진 먼 곳으로 향했다. 그녀의 여송연에 깊은 끌기를 가지고가는 찢어진 창.

와 이번의 목은 쓸모 좌군 움직임에 내 쉬었다. 나는 열류 있는 편으로 clacked 치아를 시약 impotently의 턱을 마감했다. 그것은 couldn’t 더 이상 변신 COU – 나는 t하셨습니까 ‘t 유무 충분한 에너지. 그 형태로 얼어붙은 어두운 아바타였습니다.

지붕에서 쏟아지는 물이 끊임없이 흘러 가면서 Alli는 모두 들었습니다. 전체 집은 에드, 죽은 나무, 잊어버린 파편을 흡수의 본질을 발산. 알 리는 그녀의 의식, 온두라스의 밝은 녹색 냄새의 가장자리에, 냄새. 그녀는 도끼를 들었다.

음악

비욘세 – “미친 사랑 (리믹스)”

(“11 월 비” – Guns N ‘Roses)

(“보라색 비” – 프린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