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on the Plain

알리는 30 년 전 집안에 앉아 불에 탔다. 달이 머리 위를 떠 다녔다. 꽃은 밤의 돌풍에 던져졌다. 작은 랜턴이 그들 사이의 현관에 앉았다. 페이지, 천둥 아바타가 인접한 흔들 의자에 앉았습니다.

그녀는 젊은 전문직 종사자처럼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크고 껑충 한 프레임에는 슬레이트 바지 슈트와 흑요석 블라우스가 장식 되어있었습니다. 그녀의 검은 머리카락은 아름답고 친절하고 현대적인 모간 라 페이 (Morgan la Fey)와 같은 밤의 깊고 푸른 빛나는 별들을 아름답게 포착했습니다. 맑은 물에는 그녀의 거의 파란 눈이 아니라 어둠 속에서 밝고 불타는 것이 없었습니다.

“Aro는 당신이야 겸손하고 작은 것이라고 말할 수 없었습니다.”페이지가 시작되었습니다.

“글쎄, 나는 매우 짧다.”Alli는 인정했다.

“그래서, 당신은 다트머스에갔습니다.”라고 페이지는 말했다.

“네가 예일여 갔었 어.”알리고 얼굴에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예, 당신과 거의 같은 시간에,”Page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의자의 팔 나머지 부분에서 술을 마셨다.

“당신은 어머니가 번개 아바타, Atevars 외교의 머리로 재직했습니다. 그게 어땠 어?” Alli는 경외심을 갖고 궁금해했다.

알리 총리는 자신의 미소를 들었다. “정말 대단한 것은 아니었다. 나는 이 세상에서 국가에 대해 생각했지만, 나는 변호사가 되었다.”

“우리 가족 중 누구도 Atev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으며, Three Avatars가되지 못했습니다.”Alli는 그녀의 손을 넓게 퍼 뜰이고 제스처를 펼쳤다 고 고백했습니다.

“오, 걱정 마세요.”그녀의 검은 머리카락이 그녀의 얼굴에 떨어지는 격차를 넘어서서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녀의 오른손에는 황금빛 예일 링이 달렸습니다. “너는 너의 깊이에서 벗어나지 않을 거야. 네 부모님 은이 세상이 Atev와 얼마나 잘 어울리는 지 알았을 거야.”

Alli는 천둥 아바타의 향수 (숨막히는 감정)에서 호흡하면서 페이지의 손을 그녀의 몸에 얹어서 한숨을 쉬었다. 여자는 눈이 창백 해 밝은 빨간 립스틱을 강조했다. 대조적으로, Alli는 따뜻한, 진주 어부의 스웨터로 접 헸다.

그녀는 올레다 보았고 페이지가 그녀의 눈을 바라보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Alli의 손을 쥐었다. “나는 그것이 진부하게 들린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우리의 방식대로 무엇이든지 간에, 우리는 그것을 함께 마주 칠 것”이라고 말했다.

바람은 잔디와 크리켓을 칫솔질하고 덤불에서 삐걱 걸이며 울었습니다. 이상한 반딧불이 윙크를 하고 밖으로 나가 주요 도로로 나아갔습니다. 두 손을 잡고 공허에 빠져 들었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