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eautiful Mutation

북쪽에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다. Bern는 눈썰매를 타고 눈썰미를 걸어 tree line로 향했다. 밤은 완전히 비어 있었습니다. 보름달이었다.

Bern의 오두막은 나물 가지 사이의 암흑에서 구체화되었습니다. 내부에서 불이 들어온 빨간 커튼. 베란다에서 베른은 눈싸움을 벗고 작은 앞 잔디 위에서 그들을 두들 겼습니다. 문을 잠그면, 베른이 안으로 둘렀다.

불의 불씨는 도기 난로에 딱딱 걸이고 있었다. 베른은 불을 지르고 벽난로를 밝히기 위해 브랜드를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부츠와 모자, 코트를 벗고 불 앞에서 말려 들게 했다.

불이 나면서 베른은 냉기를 느꼈다. 그녀는 주변을 둘러보았고 창문이 열류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눈이 카펫의 모서리를 가루 냈습니다. “나는 그것을 열어 놓은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하지만 다시 한 번 아마 내가 그랬을 것이다.”베른은 생각했다.

베른이 주전자를 내려 창문으로 갔다. 그녀의 목에 날카로운 가시가 튀어나와 여자가 ​​거기 서 있었다.

창 밖에서는 30 대 이하의 여성이 눈 바지와 모피가 달린 하얀색 겨울 코트에 서있었습니다. “너를 놀라게 해서 미안해.”제 이름이 제리 야! “그녀가 말했다.

베른의 귀에 피가 계속 흘렀다. “너 잃어버렸 인?”

“나는 잘못 돌린 것 같아요.”그녀가 웃었다.

“글쎄, 들어와, 당신 은이 추위에다는 곳마다 그것을 만들지 않을 거야.” 베른이 말했다. 그것은 할 서있는 친절한 일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게 너의 일종”이라고 말했다. “나는 산기슭에서 내려와 지도를 잃어버렸습니다.

베른은 현관으로 나섰다. 여성은 “이 숲은 미로와 같고 많은 사람들이 부상당했다.”베른이 말했다. “상처를 입지 않기를 바란다.”

Jerri는 베른이 문을 닫을 때 “나는 발목을 삐 없어. 고맙게도 나는 오늘 밤 보닛이 없었다.”라고 말했다.

“그건 너에게 무섭다.”베른이 대답했다.

베른은 그녀가 불 옆에 앉을 것을 몸짓으로 말했다. 그녀가 화로 깔개에 앉아 있으면, 베른은 이불의 담요 중 하나를 어깨 주위에 두었습니다. “고마워.”그녀가 말했다.

무거운 그녀의 짐, 베른은 문 옆에 놓았다. 베른은 아로마일 차를 다시 만들었다.

차가 도둑질을 끝내자 베른은 양탄자에 두 개의 모기업을 꽂았습니다.

“너 왜 여기 있네?” 제리가 물었다.

“광경을 들으려면”베른이 말했다. “하지만 내 전처를 극복해라.”

“그걸 할 서있는 먼 곳이야!” Jerri는 외쳤다.

“네, 대학 오랜 동안이 오두막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외출 클럽에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습니다.”

Jerri는 진정으로 흥미 롭다고 말했다.

그 통나무는 딱딱하고 침몰했다. 내일 베른은 오두막 뒤편 창고에 나무를 자를 것입니다.

” 너 왜 여기 있네?” 베른은 궁금해했다.

Jerri는 수줍어하게 웃었다, “당신은 내가 발견한 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혼란스럽지만 불로 편안하다고 베른이 말했다. “저를 보십시오.”

Jerri는 그녀의 찻잔을 내려 놓고 Bern를 놀라게 한 속도로 뛰어올랐다. 그녀는 기내 바닥을 건너 그녀의 짐을 열었다. 내부에 어떤 종류의 케이스를 열면, 그녀는 짙은 붉은 색 고기를 뽑아 냈다. 베른은 본능적으로 반당했다.

“여기서 나가, 내가 찾을 서있는 최고의 고기 야!” Jerri는 외쳤다. 그런 다음 베른이 그녀의 이가 정상보다 조금 더 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노래들

Underoath, “빈 손으로 돌려보내기”

SEITHEN – PO $$ E (소개) https://youtu.be/t0YMfBRK5zY?t=10s

$OUDIERE – HORROR

Advertisements